티스토리 뷰

일반 정보

너무 맛있는 쫄깃쫄깃 족발 효능!

정보와생활 2018. 9. 26. 17:12

너무 맛있는 쫄깃쫄깃 족발 효능!



안녕하세요. 오늘은 다들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족발!! 


족발 효능을 간단하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?


물론 족발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있겠지만 대부분 좋아하시죠?


야들야들한 족발!!! 효능 알아볼께요!


전 살쪽 보다 지방 쪽을 더 좋아하는데요!

쫄깃쫄깃해서 좋아합니다.




첫째로 아주 유명하죠!

피부미용과 노화 방지 다 들어는 보셨죠?

족발의 콜라젠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주고

탄력효과, 미백효과 효능이 좋다고 해요.

항암효과도 있네요.

암세포의 성장억제라니…. 대단하네요!

또 시력 증진, 변비 예방 등 저에게 아주 필요하네요



또 빈혈 있으신 분 계시나요?

빈혈에도 좋고 심혈관질환도 예방해준다고 합니다.

이렇게 좋은 효과들 때문에 제가 먹는 거였나 봐요.

족발집 아들로 태어나고 싶네요…… ㅜㅜ